햄버거 메뉴 열기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글로벌 암팩트

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 로고링크

News
언론

언론

왓슨알앤디쉐어링 & 바이온라이프사이언스 – 사회적경제 업무협약 체결 안내

지난 9월 18일(금), 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는  왓슨알앤디쉐어링, 바이온라이프사이언스 기업과 함께 사회적경제 개발 및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였습니다.

왓슨알앤디쉐어링은 전문화된 첨단 유전자 재조합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백신 연구개발 성과를 만들고 있는 백신 개발 전문 기업이며, 바이온라이프사이언스는 의료기기 및 생명과학 실험 기자재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벤처 인증을 획득한 양사간의 사업적 교류 및 협업체계 바탕으로 각 사업 분야에서 활발하게 연구 및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.

앞으로 (재)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와 왓슨알앤디쉐어링은 구제역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포함한 다양한 동물백신기술을 기반으로, 아시아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전 세계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협력사업을 기획하고 추진해나갈 예정입니다!!

또한 바이온라이프사이언스와는 코로나19 검체 체취 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의료기기 및 생명과학 관련 제품과 기술이 적용된 사업을 공동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입니다.

그리고 무엇보다 베트남 소외계층의 안전을 위하여 마스크 3,000장 및 비접촉 체온계 물품을 후원하여 주셔서 나눔의 의미를 더하여 주었습니다! 

왓슨알앤디쉐어링 및 바이온라이프사이언스와 함께할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를 많이 응원해주세요! 감사합니다.

관련기사보도 : http://www.nbntv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04653

위로가기 화살표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, 굿네이버스회관 8층
TEL: (대표번호) 02-6733-2656 / (후원문의) 02-6733-2653 ㅣ Email : gngif@goodneighbors.org
재단법인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 | 사업자등록번호 595-82-00260 | 대표자 정해원
COPYRIGHT © GNGIF, ALL RIGHT RESERVED.